SIGGRAPH ASIA 2010 For Presenters Recognition Policy
 

 

컨퍼런스에 도움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는 의미로 다음과 같은 혜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발표자 및 자원봉사자의 경우, 등록 카테고리 및 등록 시기에 관계 없이, ACM 시그래프 회원의 조기등록에 해당하는 등록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 참조). 단, 학생회원에 해당하는 할인 혜택은 현재 ACM 시그래프 학생회원에게만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자격 할인율
컴퓨터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작품당 1인 50%
코스 종일 코스: 최대 2인
반일 코스: 1인
튜토리얼: 1인
경우에 따라 교통/체재비 지원 가능
100%
테크니컬 스케치 및 포스터 스케치/포스터 당 1인 25%
테크니컬 페이퍼 논문당 1인 50%
심사위원 심사위원 및 자문위원 50%
자원봉사자, 인턴 컨퍼런스 전기간 자원봉사자 100%
컨퍼런스 위원회,
시그래프 아시아 자문단,
집행위원회
2010 및 2011년 컨퍼런스 위원회 위원,
컨퍼런스 자문위원,
ACM 시그래프 집행위원회
100%
 
복수의 발표에 참가할 경우, 할인율의 누적은 적용되지 않으며,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적용받게 됩니다. 할인 혜택의 양도는 시그래프 아시아 2010 프로그램에 공동저자 및 공동발표자로 명시된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모든 공동저자 및 공동 발표자의 이름은 온라인 출품 시스템에 등록되어야 합니다. 회사에서 등록비용 지원을 받으실 경우, 할인혜택은 포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절약된 비용은 보다 나은 컨퍼런스를 만드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할인 적용 방법
 
발표자 및 자원봉사자에게는 조기 등록비용을 적용받을 수 있는 개인 코드가 발급됩니다. 할인 코드와 사용방법 안내는 10월경, 이메일로 공지됩니다.
 
Days after/since SIGGRAPH Asia 2010 : 2369
In the News Mailing List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