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GRAPH ASIA 2010 For Presenters Submission & SIS Set Up
 

 

SIS 계정 설정
 
시그래프 아시아 2010에 출품하기 위해서는 우선 시그래프 인포메이션 시스템(SIS) 계정 설정이 필요합니다. 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계정을 만들어 주십시오. 계정이 만들어지면 로그인 정보와 최초 비밀번호를 포함한 안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계정ID는 계정 등록시 입력한 이메일주소입니다. 출품과 관련한 모든 연락사항은 이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주어진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시면, 비밀번호 변경 요청 화면이 뜹니다. 비밀번호는 영문자, 숫자, 기호 등의 조합으로 최소 6자 이상이어야 합니다. 시그래프 아시아에서 보내는 이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sis_support@siggraph.org를 스팸 필터링 소프트웨어에 반드시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방법
 
시그래프 아시아 2010의 프로그램에 출품하시려면, 우선 시그래프 인포메이션 시스템에 접속하신 다음 새로운 접수 시작을 선택한 후, 출품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만들기”를 클릭하여 접수 수속을 해 주십시오. 접수마감 전까지 온라인 신청서의 모든 항목과 관련 자료가 성공적으로 업로드되어야 합니다. 접수 마감은 엄격하게 지켜집니다.

접수된 모든 출품작은 각 프로그램의 출품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Days after/since SIGGRAPH Asia 2010 : 2369
In the News Mailing List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