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GRAPH ASIA 2010 For Presenters Uploading Files
 

 

예상치 못한 업로드 문제로 온라인 출품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성공적인 출품등록을 위해, 다음 안내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마감에 임박한 등록은 가능한 한 피해 주십시오
 
마감 직전의 경우, 서버 과부하로 인해 업로드 지연 및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시간적 여유를 두고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차례에 나누어 등록/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출품등록이 완료된 상황이라도, 최종 마감일 이전까지는 자유로이 기입내용의 수정/추가가 가능합니다. 일단 준비된 내용을 미리 업로드하신 후, 남은 내용은 차후 등록하시게 되면, 마감일에 임박해 모든 내용을 등록하려다가 업로드 오류로 피해를 보시는 상황을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제안서나 작품의 경우 작업중인 파일을 업로드하신 후, 수정본이 나오는 대로 파일을 갱신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특히, 작업중인 파일로 시험업로드를 하시면, 전송완료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대략적으로 파악하실 수 있으므로, 최종본 업로드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대책 마련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종본 업로드에 문제가 생긴다 하더라도, 이전에 등록한 파일은 남아있게 되므로, 등록 전체가 실패하는 최악의 상황은 피할 수 있습니다.
 
전송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서버 트래픽이 집중될 경우, 파일 업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다양한 장소에서 재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브라우저 상 전송이 완료됐음에도 온라인 등록 확인 페이지가 안 뜨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브라우저의 안내와는 달리 아직 전송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이므로, 좀더 기다려 주십시오. 이와 같은 전송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직전을 피해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용량 제한
 
프로그램에 따라 업로드 가능한 파일 용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 스케치의 경우 최고 100MB로 제한). 출품하시려는 프로그램의 업로드 규정을 숙지하시고, 요건에 맞게 파일을 준비해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중요: 등록마감시점까지 파일 업로드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명시된 마감시점까지 모든 파일, 자료의 업로드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미리 자료를 준비, 업로드하시어, 애써 준비한 작품이 전송 오류로 인해 등록에 실패하는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Days after/since SIGGRAPH Asia 2010 : 2369
In the News Mailing List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