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GRAPH ASIA 2010  For Exhibitors & Sponsors  For Exhibitors & Sponsors
 

 

전시참가업체 및 협찬사 안내요강
 
최고의 전시회 참가 기회
최고 수준의 관람객, 보다 저렴한 전시공간, 높은 투자수익
 
시그래프 아시아 2009 전시참가업체 중 80% 이상이, 전시 목적을 달성하는데 효과적인 이벤트였다고 평가했습니다. 또한, 참가업체들의 투자 대비 효용을 높이기 위해, 시그래프 아시아 2010에서는 장기간의 협의 끝에 평균 참가비를 35% 이상 인하했습니다.
 
  효율적인 마케팅
 
시그래프 아시아 2009를 방문한 아시아 최고 수준의 관람객들의 53% 이상이 구매 목적을 가지고 본 행사를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귀사의 새로운 제품, 서비스, 기술을 선보이고, 우수한 인재들을 채용하고, 귀사의 이미지와 인적자원의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시간/비용의 절감
 
1주일간 사무실을 비우고 전시회에 참가한다는 점이 부담으로 작용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시아 지역에서 열리는 전시회에 방문하는 잠재적 구매자가 대동소이하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매번 다른 전시회 참석을 위해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이 더 비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언론 보도
 
시그래프 아시아 2010을 취재하는 각국의 언론을 활용하세요. 시그래프 아시아 2009의 경우, 100개 이상의 언론사에서 200명 이상의 취재진이 방문했습니다. 코엑스라는 한 공간에서, 귀사의 홍보 노출 효과를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사업 기회
 
시그래프 아시아 2010은 단순한 기술 컨퍼런스가 아닙니다. 성장일로를 달리고 있는 아시아의 컴퓨터 그래픽스 시장에 주목하는 시그래프 아시아 2010은 귀사의 사업 기회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협력 기회를 제공합니다.
 
Days after/since SIGGRAPH Asia 2010 : 2369
In the News Mailing List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