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coex, A DESTINATION FOR BUSINESS, CULTURE, AND ENTERTAINMENT
SIGGRAPH ASIA 2010   Registration  The Value of Attending SIGGRAPH Asia 2010
 
 
투자가치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폭넓은 실무 교육을 받을 기회를 찾고 계시다면, 시그래프 아시아 2010은 최적의 장소입니다. 시그래프 아시아는 비용 대비 최고의 효용을 가져다 주는 직원 교육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산업적 비전
시그래프 아시아 2010은 예전에 여러분의 입장을 겪어 본 업계의 수퍼스타들로부터 이들의 현재를 만든 비전과 영감에 관해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무적인 지식
오늘날의 인터랙티브 환경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는 것이야말로, 귀사가 지금까지 쌓아온 컴퓨터 그래픽스 및 인터랙티브 기술에 대한 중요한 투자 내용을 보호하고 그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원스탑 쇼핑
올해의 월드 디자인 캐피털로 선정된 멋진 장소에서, 단 1주일만에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시그래프 아시아 2010은 디지털 미디어에의 적용과 연구 기회 및 다양한 가능성을 접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개인 맞춤형 교육
정보로 가득찬 4일의 일정 동안, 시그래프 아시아 2010은 다양한 분야의 교육 세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조직의 요구에 딱 맞는 개인별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절감
4일간 사무실을 비우는 일이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단 4일만에 얻을 수 있는 정보와 교육 기회를 위해 1년 이상을 투자하는 것이 더 큰 시간낭비가 아닐까요.
 
 조기 등록을 통한 비용 절감
시그래프 아시아 2010에 일찍 등록하시면 비용 절감을 통해 투자대비 효과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시그래프 아시아 2010에서의 경험을 통해, 여러분은 보다 활기차게, 그리고 새로운 지식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업무에 복귀하게 될 것입니다.
 
 교류
시그래프 아시아 2010은 오랜 역사를 가진 북미의 시그래프와 높은 수준의 기술적, 창의적 정보 교류가 이루어지는 장이기도 합니다. 시그래프 아시아 2010은, 이러한 교류의 현장에 실시간으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커뮤니티
시그래프 아시아 2010에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이 시그래프 커뮤니티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일부분입니다. 인적 네트워크를 넓히고, 새로 얻은 인맥을 업무에 활용하세요.
 
Days after/since SIGGRAPH Asia 2010 : 2369
In the News Mailing List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