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coex, A DESTINATION FOR BUSINESS, CULTURE, AND ENTERTAINMENT
SIGGRAPH ASIA 2010   For Student Volunteers  Home Stay Option
 
시그래프 아시아 2010에서는 국내외의 학생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홈스테이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자원봉사자 홈스테이 프로그램은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 사이의 가교로서, 전세계에서 모인 학생들이 네트워크를 쌓고 교류/협력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입니다.
 
홈스테이 프로그램은 시그래프 아시아 2010 기간중 외국 학생들에게 숙박을 제공할 한국 학생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해외 거주 학생 여러분도 이번 홈스테이 프로그램 참가를 고려해 주세요.
 
시그래프 아시아 2010에 참가하는 학생 자원봉사자라면 누구나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참가 가능 여부는 신청접수가 완료된 후 결정됩니다. 본 프로그램에 참가하려면, 우선 학생 자원봉사자 신청을 완료해 주십시오. 신청서를 접수하기 전에, 외국 학생에게 숙박을 제공하고자 하는 한국 학생들은 “홈스테이(Home Stay Option)”에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해외 학생들의 경우, 신청서에서 요구하는 300자 이하의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본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같은 성별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머물게 됩니다. 홈스테이 프로그램에 관한 상세 정보는 학생 자원봉사자 합격자 발표와 함께 제공됩니다.
 
서울까지의 교통비, 컨퍼런스 기간 중의 식비는 모두 자비 부담입니다. 서울 도착 후, 주어진 활동시간(15 혹은 25시간)을 채우지 못할 경우, 홈스테이 자격은 박탈됩니다.

 

 

 

 

 

 

 

 

 

 

 

 
Days after/since SIGGRAPH Asia 2010 : 2369
In the News Mailing List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