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GRAPH ASIA 2010   For Attendees featured speaker
 
 
초청 강연
2010년 12월 18일 | 2:15 PM - 3:45 PM | 오디토리움 | 한국어 발표 (영어 동시 통역)
 
 
[제목]
Blade & Soul의 시각적 작업
 
[강연자]

김형태
NCsoft

 
[강연자 소개]
 

김형태씨는 비디오 게임 산업에 크게 기여를 하면서 유명해진 한국의 전문가입니다. 김형태씨는 마그나 카르타 시리즈, 창세기전 (War of Genesis: 템페스트, 창세기전 III, 창세기전 III:2장) 시리즈 후반 작품 등 게임에서 예술 창작을 하면서 유명해졌습니다. 김형태씨는 배경 음악으로 비디오게임 산업에 처음 참여했으며 그 이후, 예술 및 디자인으로 작업 분야를 변경했습니다. 그 후, 만화책 산업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면서, 객원 표지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고, 또한 Udon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현재 NCsoft 아트 디렉터로서, 주로 한국 문화의 영향을 받은 아시아 무술 환타지인 Blade & Soul이라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이 게임 작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본 발표를 통해 김형태씨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이 게임(MMORPG) Blade & Soul 작업에서 얻은 자신의 경험을 소개하고, 또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한 가지를 살리기 위한 긴 여정에서 개념 미술 또는 트레일러 등 초기 단계의 어려움에 대해서도 설명할 것입니다. 게임에서 새로운 인물 생성에 중점을 두고 있는 김형태씨는 또한 예술 감독 및 게임 디자인이 게임하는 방식에 어떻게 영향을 주며,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마케팅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다룰 것입니다.

 

 

 

 

 

 

 

 

 

 
Days after/since SIGGRAPH Asia 2010 : 2369
In the News Mailing List
 Follow us